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2023 카이스트 KCAMP 어워드 시상식 개최...박순일‧임현열‧마점래 대표 수상
상태바
2023 카이스트 KCAMP 어워드 시상식 개최...박순일‧임현열‧마점래 대표 수상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12.2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스트 KCAMP어워드위원회(이하 위원회)가 ‘2023 카이스트 KCAMP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

29일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3 카이스트 KCAMP 어워드’ 시장식에서는 와이제이링크 박순일 대표가 ‘경영대상’, 이알 임현열 대표가 ‘기술대상’, 엠오티 마점래 대표가 ‘사회공헌’ 대상을 받았다.

2023 카이스트 KCAMP 어워드는 한 해 동안 각 분야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가를 선정해 시상한다.

박순일 대표는 SMT라인 장비의 설비 및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에 진입하면서 큰 성과를 낸 것을 높이 평가 받았다. 임현열 대표는 금속류 원재료 재생업을 통하여 ESG 경영과 환경분야 R&D 사업을 발전시킨 성과를 인정받았다.

마점래 대표는 2차전지 생산장비 사업으로 기업을 2차전지 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이끌며 사회에 공헌했다.

카이스트 컨버전스 AMP총동문회서 주관하는 카이스트KCAMP어워드위원회는 앞으로도 매년 4차 산업혁명을 이끌고 새로운 미래가치를 만들어가는 융합형 리더들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사회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