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굿리치,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 엮은 SNS 이벤트로 MZ세대 공략
상태바
굿리치,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 엮은 SNS 이벤트로 MZ세대 공략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4.01.1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 굿리치(대표 한승표)는 자사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의 공식 SNS, ‘베베더오리’와 손잡고 인스타그램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베베더오리’는 오리 베베와 거북이 멜롱이의 일상 이야기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을 보유한 캐릭터 인플루언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굿리치앱의 ‘건강확인 서비스’를 연계한 캐릭터 콜라보 콘텐츠를 제작한다. ‘건강확인 서비스’는 최근 10년 치의 건강검진 결과를 보여주고 개인의 건강 상태 및 혈관 나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굿리치앱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굿즈를 다운로드하여 굿리치 계정을 태깅 한 후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네이버페이, 요기요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SNS 활용도가 높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특정 주제로 굿리치가 운영하는 SNS를 통해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을 엮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