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베베더오리’는 오리 베베와 거북이 멜롱이의 일상 이야기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을 보유한 캐릭터 인플루언서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팔로우하고 디지털 굿즈를 다운로드하여 굿리치 계정을 태깅 한 후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네이버페이, 요기요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SNS 활용도가 높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특정 주제로 굿리치가 운영하는 SNS를 통해 트렌디한 재미와 마케팅을 엮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