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HN, '우파루 오딧세이'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NHN, '우파루 오딧세이'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15일 ‘우파루 오딧세이’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귀여운 우파루들을 수집하는 SNG 장르에 전투 콘텐츠를 결합시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우선 100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별속성 우파루 ‘크로노’와 ▲이벤트 원정 스테이지를 추가했고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6종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일동안 접속 시 프리미엄 뽑기 티켓, 보석 등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 우파루 수집에 따라 보석과 100일 기념 특별 장식 아이템 ‘황금 하트 트로피’를 제공하는 ‘100일 기념 우파루 수집 이벤트’, ▲3일간 푸시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푸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우파루 오딧세이’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우파루 마을 내에서 숫자 ‘100’을 찾아 인증하는 ‘100일 기념 숫자 인증 이벤트’, ▲’우파루 오딧세이’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우잘알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길드 및 전투 콘텐츠 등 게임 내 콘텐츠에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우파루도 계속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