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탄력 특화 성분 함유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탄력 특화 성분 함유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19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360도 샷 피디알엔 액티브 세럼’은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탄탄하게 케어하는 탄력 리프팅 세럼이다. 동국제약의 피부 탄력 특화 성분인 ‘센텔리안24 하이퍼 피디알엔™’과 ‘리본 콜라겐™’ 성분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노화로 인해 처지는 6가지 대표 부위인 ▲이마 ▲눈가 ▲볼 ▲입가 ▲불독살 ▲턱밑 피부 등의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은 1회 사용으로 24시간 탄력 지속 및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4주 사용 후 1주간 중단해도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또한 건조한 겨울철 쓰기 좋은 고농축 포뮬러로 사용 직후 수분 채움과 피부 광채 및 밝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소비자의 피부 고민 중 1위가 탄력인 만큼 단계별 집중적인 탄력 관리가 필요하다”며 “신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프리미엄의 탄력 케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