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올리브영 온라인‧카톡 선물하기로 판매 채널 확장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올리브영 온라인‧카톡 선물하기로 판매 채널 확장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1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19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f’의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국내 판매 채널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한정 판매했다.

이후 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을 완료하며 판매 채널을 넓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 마그네슘을 강화해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f 사진 예, 동아제약 제공
▲오쏘몰 바이탈 m,f 사진 예, 동아제약 제공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중요한 비타민 B6가 풍부한 점이 특징이다.

오쏘몰 바이탈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이 함유돼 있다.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오쏘몰 바이탈 m,f는 오쏘몰 이뮨 출시 3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라며 "맞춤형으로 설계된 과학적인 포뮬러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