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B증권, 2024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고객가치·상생 강조
상태바
KB증권, 2024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고객가치·상생 강조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4.01.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륨에서 전 임원 및 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 KB증권은 '고객을 위해 Be The CORE!'라는 키 메시지를 중심으로 고객 가치의 제고, 성장 전략의 가속화, 상생의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자는 아젠다 아래 경영전략 방향을 공유했다.

또한 고객을 위한 다짐, 임직원의 내부통제 다짐, 사회를 향한 상생의 실천 다짐 등 '우리의 다짐' 세션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과 윤리경영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KB증권 김성현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이홍구 사장(맨 앞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KB증권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맨 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 KB증권 김성현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이홍구 사장(맨 앞줄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 및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김성현 사장은 경영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투자회사가 되기 위해 고객, 영업, 성과, 협업 문화 전반에 대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변화를 추진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홍구 사장은 "비전을 제시하고 칭찬하는 문화를 중심으로 자신감과 책임감 있는 리더의 자세를 견지해 나가자"며 "고객중심의 WM 사업 추진을 통해 고객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KB금융그룹 양종희 회장도 참석해 KB증권 리더들과 함께 했다. 양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KB증권이 자본시장에서 넘버원(No.1) 금융투자회사로 성장할 뿐만 아니라 상생의 가치 실현도 균형 있게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KB증권 측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가치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투자회사로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