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약품, ‘글로우픽 어워드’ 3관왕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현대약품, ‘글로우픽 어워드’ 3관왕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2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이 화장품 브랜드 랩클과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2023 글로우픽 어워드’ 루키 부문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년 글로우픽 어워드’는 지난해 집계된 약 45만 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현대약품은 루키 부문에서 스킨케어, 선케어, 헤어 카테고리 내 △랩클 비건 수딩 워터패드 △랩클 에어 펜스 선스틱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가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현대약품은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랩클, 마이녹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3관왕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만 원 이상 구매 시 샘플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고객의 실사용 후기로 신뢰성이 보장된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 개발과 비건 뷰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