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G모빌리티, 파트너사와 ‘2024년 파트너스 데이’ 개최
상태바
KG모빌리티, 파트너사와 ‘2024년 파트너스 데이’ 개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4.01.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티(이하 KGM)가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 성장 도모를 위해 올해 중점 추진활동 내용과 중장기 상품계획 등 발전계획을 공유하는 ‘2024년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파트너스 데이는 부품 협력사 정기총회로, 지난 2023년부터 동반자로서 상호 존중과 수평적 관계로의 발전을 위해 명칭을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24일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파트너스 데이에는 KGM 경영지원부문장 엄기민 사장과 경기산업 박경배 파트너사 회장을 비롯한 250여 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지난 24일 열린 KGM 2024년 파트너스 데이에서 엄기민 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지난 24일 열린 KGM 2024년 파트너스 데이에서 엄기민 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엄 사장은 “KGM에 보내 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안정적인 부품공급 그리고 토레스 EVX 출시에 만전을 기해준 파트너사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KGM은 올해를 백년대계를 위한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토레스 쿠페를 포함한 전기 픽업트럭 등 각종 신차 개발은 물론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한 신시장 개척과 KD 사업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만들고 팔기 위해서는 KGM과 파트너사간에 유기적인 톱니바퀴가 잘 돌아갈 때 가능하다”며 “파트너사와 함께해서 함께 행복한 ‘동행(同行)을 넘어 동행(同幸)’으로 함께하는 진정한 동반자를 염원한다”고 강조했다.

박경배 경기산업 파트너사 회장은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KGM과의 소통과 협력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며 “지속적인 생산효율 혁신과 품질개선 활동을 기반으로 비용절감과 함께 안정적인 부품공급체계 확보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