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증권, 임직원 참여 원데이클래스 연계 사회공헌 기부 성료
상태바
현대차증권, 임직원 참여 원데이클래스 연계 사회공헌 기부 성료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4.01.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증권은 2023년 한해 동안 총 4차례 진행되었던 임직원 참여 원데이클래스 연계 사회공헌 기부 활동을 모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일, 현대차증권은 이대서울병원과 이대목동병원에서 '이른둥이를 위한 따뜻한 마음키트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회공헌 기부 활동은 '마음나눔통장'을 통해 조성된 재원을 바탕으로 임직원 참여 원데이클래스와 연계해 진행됐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제작한 'DIY 사랑의 필통', '반려나무', '자이언트얀 미니 포츈가방', '이른둥이 마음키트(목베개+턱받이)' 등과 자체 준비 물품을 영등포 성인문해센터, 강서구립봉제산노인복지센터, 이대서울병원, 이대목동병원 등에 기부했다.


'현대차증권 원데이클래스'는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친환경 레고 플라워 꽃다발', '나전칠기 자개공예 손거울',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등 자체 제작 키트를 체험해볼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회공헌 기부 활동의 재원이 됐던 '마음나눔통장' 또한 임직원 기부금과 회사 후원금을 1대1로 매칭해 기금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었다. 본 프로그램은 연초 목표 대비 126% 성과를 달성했다.

현대차증권 GWP실장 한석희 상무는 "이번 기부 활동은 임직원들이 기부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공감을 이뤄내며 기부의 의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 및 가족이 참여하는 참여형 사회공헌을 지속함으로써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현대차증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