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샘, 호텔침대 시그니처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한샘, 호텔침대 시그니처 신제품 2종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호텔침대 시그니처 라인인 세레네 차콜∙그로브 오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벽면 패널과 조명을 자유롭게 조합해 취향에 맞는 호텔침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머리맡과 측면 벽을 함께 채울 수 있는 ‘ㄱ자 패널’ 등 벽면 패널 8종,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조명 6종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케이블이 외부로 보이지 않는 코드리스 인테리어를 위해 무선 충전 기능과 서랍 내부 콘센트를 더했고 누운 상태에서 모든 조명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세레네 차콜은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린 어두운 나뭇결의 호텔침대다. 프레임이 다른 호텔침대보다 10cm 더 높아 웅장한 느낌을 준다. 헤드 보드도 목재와 패브릭 재질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그로브 오크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밝은 나뭇결의 호텔침대다. 표면에 세로 요철이 있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29일까지 신제품을 비롯한 호텔침대와 포시즌 6, 7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30% 할인한다.

한샘몰에서 호텔침대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프랭클리 룸슈즈를 증정하며 2월 29일까지 호텔침대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기면 백화점 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호텔침대를 좀 더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싶다는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신제품에 반영했다”며 “자신의 취향이나 공간,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호텔침대를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