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설맞이 모바일 선물하기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쿠, 설맞이 모바일 선물하기 기획전 진행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1.3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설날을 맞이해 ‘쿠쿠몰’ 앱에서 주변의 감사한 분들에게 쿠쿠 제품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쿠는 ‘쿠쿠몰’ 앱에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새해 인사와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쿠쿠몰’ 앱에서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른 뒤 앱 하단에 추가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는 소비자는 곧바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메시지로 해당 제품을 받을 주소 등 정보를 입력하는 URL을 받아 이름과 주소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하기가 가능한 전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카본 전기 히터부터 아이편한 가습기, 몬스터 블렌더, 미니 믹서기, 트윈프레셔 IH압력밥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 가전과 계절 가전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초로 앱 다운로드 후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경우 즉시 2만 포인트를 증정해 제품 구매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쿠쿠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월1일 쿠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설맞이 쿠쿠 주방가전 프로모션 라이브에서는 쿠쿠 IH 압력밥솥 및 인덕션 등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