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웅펫,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일본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대웅펫,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일본 시장 본격 진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펫이 일본 최대 국제 뷰티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COSME TOKYO 2024)’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제품 8종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고 31일 전했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 18개국 750여 개 업체들이 참여했다.

대웅펫은 코스메위크 도쿄에 처음으로 참가해 총 8종의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였다.

대웅펫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5종 ▲임펙타민펫 강아지고양이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을 비롯해 동물병원 전용 췌장 효소 보조제 1종 ▲‘에피클’ 고단백 영양 간식 2종 ▲애니웜 큰곰스틱 고구마연어 등을 소개했다.
 

▲대웅펫이 지난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참가했다.
▲대웅펫이 지난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참가했다.

업계에서는 코스메위크 도쿄를 미용, 케어 등 분야의 엑스포가 동시에 개최돼 트렌트 파악 및 비즈니스 창출 기회로 판단하고 있다. 특히 일본 및 아시아태평양 시장 진출을 위한 현지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 기회로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여겨진다.

대웅펫은 242곳 이상의 유통 대리상과의 교류 및 현지 관계자와의 미팅을 통해 일본 반려동물 시장 진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대웅펫은 지난해 10월 대웅제약과 파트너십을 맺고 일본 최대 K-트렌드 상품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P)’에서 주요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대웅제약 태국법인과의 협업을 통해 태국 펫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진출을 진행해 왔다.

이효준 대웅펫 대표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인 코스메위크 현장 반응을 통해 대웅펫 제품들이 현지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파트너사 발굴에 적극 나서며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