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그룹의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의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 했다.
31일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인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하면서 건기식 신제품 5종, 완전두유, 마시는 텐텐 플러스 등 헬스케어 제품군 판매를 시작했다.
한미컨슈머헬스 내에서는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포함한 이중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채널도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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