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미사이언스, 헬스케어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 오픈
상태바
한미사이언스, 헬스케어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 오픈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3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그룹의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의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 했다.

31일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인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하면서 건기식 신제품 5종, 완전두유, 마시는 텐텐 플러스 등 헬스케어 제품군 판매를 시작했다.

한미컨슈머헬스 내에서는 정기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한미사이언스의 헬스케어 제품, 한미그룹 제공
▲한미사이언스의 헬스케어 제품, 한미그룹 제공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포함한 이중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 채널도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