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주제로 한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청호나이스, '미세플라스틱 FREE' 주제로 한 신규 광고 공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2.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미세플라스틱 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에 타협하지 않는 청호나이스의 기업 정신이 반영됐으며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주력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는 정수기 본래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뿐 만 아니라 고객 니즈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해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하였고 그 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등을 선보여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본래의 기능을 충실하게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