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람상조, ‘6년 연속’ 최고 상조브랜드로 선정
상태바
보람상조, ‘6년 연속’ 최고 상조브랜드로 선정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4.02.0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상조는 1일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군별 온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소비자들 투표를 진행되며 보람상조는 6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상조서비스 부문 보람상조를 비롯해 모두투어, 마리오아울렛, 엘리트학생복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업계 최초 상조상품 ‘가격정찰제’를 실시하고 링컨 컨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도입,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직영 운영하는 점 등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데 한몫했다.

최근 그룹 차원에서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인 ‘스카이펫’을 선보이고 장례사업의 일환으로 생체보석 ‘비아젬’도 론칭한 바 있다. 울산광역시에 보람컨벤션을 세워 마이스(MICE) 사업까지 확장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상조는 이제 장례서비스를 넘어 신사업 진출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 만큼,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