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체험 공간과 포토 스팟을 즐기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늘부터 2월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는 2월21일부터 3월5일까지 각 2주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또한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오레오 제품과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오레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 이수아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스토어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