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상태바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2.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Sonicare)’는 지난 1일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또 제품 할인, 전액 환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단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자사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6종을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튜브 치약’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5만3000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실시해 소비자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의 틈새 케어 솔루션을 30일 동안 체험해보고 제품에 확신이 들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이후 제품의 전 구성품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준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2월 1일부로 고객분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틈새 케어를 통한 올바른 양치습관을 일상에서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구강건강에 관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