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니클로,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0호 발간
상태바
유니클로,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10호 발간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2.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UNIQLO)가 2024 SS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0호를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담은 매거진으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이번 호에서는 미국 뉴멕시코와 로스앤젤레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특집 기사를 통해 ‘라이트니스(Lightness)’를 주제로 각기 다른 취향과 스타일, 다양한 씬의 경계를 가볍게 오가는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 유니클로 라인업의 컬러, 소재, 기능성 등을 소개한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의 그룹 수석 경영 책임 및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이 어느덧 10호를 맞이하게 된 것에 감사한 마음이다. 그간 매거진을 발간하면서 수많은 아이디어와 창작자를 만날 수 있어 큰 행운이었지만, 5년 전 처음 매거진을 발간하면서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은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옷이 아닌 사람이 주인공이라는 점이다. 유니클로의 옷은 사람들에게 진정성 있는 관점과 견해를 전달하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한다. 이번 호에서는 로스앤젤레스, 베를린, 뉴멕시코 등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의 진짜 삶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국내에서 누적 발행 부수 130만 부를 돌파하며 브랜드 매거진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배포되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지금까지 총 10호가 발간됐고 국내에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