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베이지는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컨셉을 ‘본질주의(Essentialism)’로 정했다.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서 특히 ‘한국의 미감’에 집중했다. 이어엮음, 자수 등 한국적인 공예 기법을 재해석하고 자연에서 얻은 색감과 형태 등을 컬렉션을 통해 구현했다.
르베이지는 이번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을 제주도에서 촬영했다. 나무와 돌, 바위, 바다 등에서 비롯되는 색감과 곡선, 직선의 조화 속에서 모델 강소영과 함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양혜정 르베이지 팀장은 “공예와 자연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토대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주의적인 가치를 표현했다”며 “이번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르베이지만의 정제된 디자인을 경험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르베이지의 24년 봄 시즌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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