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진행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 2024년 봄 시즌 캠페인 진행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2.14 14: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르베이지는 본질주의를 콘셉트로 한 24년 봄 시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24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컨셉을 ‘본질주의(Essentialism)’로 정했다. 한국적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서 특히 ‘한국의 미감’에 집중했다. 이어엮음, 자수 등 한국적인 공예 기법을 재해석하고 자연에서 얻은 색감과 형태 등을 컬렉션을 통해 구현했다.  

르베이지는 이번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을 제주도에서 촬영했다. 나무와 돌, 바위, 바다 등에서 비롯되는 색감과 곡선, 직선의 조화 속에서 모델 강소영과 함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르베이지는 화이트 코튼 트렌치코트와 버뮤다팬츠 조합에 레드 컬러의 니트 풀오버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준 룩과 그래픽 패턴이 적용된 집업 원피스, 볼륨 스커트 등을 활용한 착장을 선보였다.

양혜정 르베이지 팀장은 “공예와 자연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토대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주의적인 가치를 표현했다”며 “이번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르베이지만의 정제된 디자인을 경험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르베이지의 24년 봄 시즌 캠페인 비주얼 및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4-02-20 04:51:26

된장옷이 개소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