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 오픈...대학생활 필수 가전 최대 30% 할인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 오픈...대학생활 필수 가전 최대 30% 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2.1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대학생활 필수 가전들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다. 폐쇄몰은 특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공간을 의미한다. 에듀몰은 대학교 이메일 등으로 최초 1회  인증을 마친 뒤 이용 가능하다.

이용 대상은 예비 대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대학교 교직원이다. 노트북, 태블릿, 프린트 등 학습시 필요한 IT가전부터 밥솥, 전기주전자, 청소기 등 자취생활에 유용한 주방, 생활가전까지 57개 브랜드, 380여 개 상품을 최대 상시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듀몰’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메인 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100% 정품을 판매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연장보증보험 등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 상품을 같이 구매해 추후 발생할 수 있는 가전 수리 및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대표 할인 품목은 IT 가전이다.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 인기 브랜드부터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학생들이 선호하는 최신 및 인기 IT 가전을 최대 30% 할인한다. LG전자 ‘그램’,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애플 ‘맥북 에어’, 캐논 ‘잉크젯 프린터’, 콕스 ‘블루투스 키보드’ 등 IT 가전을 온라인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패밀리’, ‘홈&스튜던트’ 등 소프트웨어 상품을 비롯해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QHD 고해상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콕스 ‘게이밍 마우스’ 등 대학생들이 많이 구매하는 게임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다.

 자취시 유용한 주방, 생활가전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4만 원대 밥솥과 전기오븐, 5~8만 원대 청소기 등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와플과 샌드위치 제조기, 계란찜기 등 음식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한다. 제니퍼룸 ‘전기밥솥’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필립스 ‘전기주전자’ 등 주방가전, 오아 ‘클린보틀 무선청소기’, 보아르 ‘워시B 물걸레 청소기’, 이메텍 ‘오버블랑켓 전기담요’, 유닉스전자 ‘접이식 드라이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주방, 생활가전을 살펴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향후 고객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예를 들어 공학용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고사양 패키지 상품을, 인터넷 검색, 간단한 문서 작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가성비 패키지 상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에듀몰 오픈을 기념해 2월 말까지 ‘100원 래플 경품’, ‘소문내기’, ‘구매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 래플 경품’은 에듀몰 학생인증을 완료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기 상품 한 가지를 10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후기 이벤트’는 에듀몰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엘포인트(L.POINT) 1만 원을 증정하며, ‘소문내기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세븐일레븐 현금 쿠폰을 증정한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더 나은 대학생활을 위해 가전 구매를 고려하는 대학생분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부터 가성비 높은 중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