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가드는 치은염, 치주염 등 치주질환 관리를 돕는 잇몸관리 브랜드로 2020년 리뉴얼 런칭했다. 이후 2021년부터 지속해 세 자릿수의 연매출 증가율을 기록해왔다.
검가드의 주요 성분은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과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등이다.
동아제약은 검가드의 임상 연구를 통해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와 출혈 빈도를 각각 50.9%, 56.9% 줄인 점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검가드 오리지널 380ml 본품 1개를 증정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오리지널 750ml 2개 세트 이상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검가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0ml 용량 제품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검가드 브랜드 담당자는 “검가드는 가그린과 북유럽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을 운영하며 쌓아온 동아제약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라며 “잇몸질환 케어, 임플란트 후 관리 등 소비자 니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잇몸관리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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