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수험생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 20일 진행
상태바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수험생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 20일 진행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2.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4~2025년 세무사 및 회계사 시험 대비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일 에듀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설명회는 2회에 걸쳐 진행되며 7시부터 1시간 동안 회계사시험 동차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올해 회계사 채용인원이 전년대비 13% 늘린 1250명으로 결정됨에 따라 이에 따른 대비 방법과 부분합격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더해질 예정이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세무사 초시생 필수 정보인 시험제도와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세무사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각 설명회 말미에는 교수진과 합격생이 직접 참여해 실시간 고민 해결과 함께 실질적인 컨설팅이 이어진다.

사전 예약자 및 참석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회계원리 강의와 PDF 자료집을 증정한다. 당일 상담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무사 및 회계사 전 패스 50% 할인권(각 3명), 신세계 5만 원 상품권(각 1명) 그리고 네이버페이 1000원(80명)을 선물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시간 컨설팅을 통해 시험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학습 전략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설명회 참여를 통해 시행착오 없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