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 '빵부장' 누적 판매량 1500만 봉...라즈베리빵으로 라인업 확대
상태바
농심, '빵부장' 누적 판매량 1500만 봉...라즈베리빵으로 라인업 확대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6.2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인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10월 ‘빵부장 소금빵’을 시작으로 지난 1월에는 ‘빵부장 초코빵’을 출시했다.

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버터와 라즈베리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모티브로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컨셉과 가상의 스낵 연구원 ‘빵부장’ 캐릭터 마케팅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약 8개월 만에 누적 15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