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는 이번 한정판 라벨 출시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잔망루피 콜라보 화보를 공개하고 굿즈와 팝업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제주삼다수 잔망루피 콜라보 라벨은 제주도의 자연과 문화를 주제로 △한라산(보람) △제주의 밤과 낮(휴식) △제주의 바다(자연) △제주의 풍경(여유)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한정판 라벨은 500mL 페트 제품만 한정으로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제주삼다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전국 편의점에서 제주삼다수X잔망루피 제품을 구매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잔망루피 콜라보 ‘러기지택’과 ‘비치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제주삼다수는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지난해부터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