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통해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로즈부케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전’과 2080, 케라시스, 리큐, 샤워메이트 등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생활용품전’을 기획했다.
애경산업은 캠페인 기간 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랩신 섬유항균제를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를 인증한 50명과 응원 댓글을 남긴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는 덥고 습한 여름철을 맞아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제품전을 별도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