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온, 쇼핑 페스타 개최 이틀 만에 완판 행진...라방 동시접속 53만 명 기록
상태바
롯데온, 쇼핑 페스타 개최 이틀 만에 완판 행진...라방 동시접속 53만 명 기록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10.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연말을 앞두고 빠르게 오픈한 대규모 할인행사에서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첫날 저녁 8시에는 19년째 롯데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이 롯데온세상 특집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으며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53만 명이 동시 접속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한 롯데칠성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방송시작 20분도 안 돼 준비한 6만 캔이 전량 완판됐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 50% 할인권’은 지난 14일 오전 7시경 준비된 4만 장이 이미 소진돼 저녁 라이브 방송용 물량을 급하게 추가 마련한 바 있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 5000개도 모두 완판돼 오는 21일에 5000박스를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지난 14일에 롯데온 방문자수를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으며 구매자수는 15% 이상 늘었다. 뷰티, 패션, 식품 및 리빙 순으로 전년 대비 증가율이 높았다. 

오는 12월1일까지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주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덩달아 순항 중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지난 13일에는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타고 ‘매일유업’ 단일 브랜드로 5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하루 동안 매일두유는 31만 팩이,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 팩이 팔려 나갔다.

14일 진행한 ‘코카콜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코카콜라 제로’가 이날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 2위에 오르며 24년 일 최고매출을 경신했다. 단 하루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코카콜라 전용 굿즈인 ‘미니냉장고’, ‘캠핑체어’, ‘폴딩테이블’ 등을 구매경품으로 롯데온에서 최초 공개한 것이 주효했다. 롯데온은 브랜드 판타지 호실적에 힘입어 10월 17일에는 ‘나이키’를, 23일에는 ‘막스마라’, 28일에는 ‘어그(UGG)’ 등 인기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온 김은수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20년부터 롯데온이 진행해온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라며 “평년보다 조금 앞당겨 준비한 행사인 만큼 반응도 빠르게 오고 있는 것 같다”고 상황을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