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오로치 셸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오로치 셸미’ 업데이트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5.12.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에 신규 파이터 ‘오로치 셸미’를 추가하고 연말 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로치 사천왕 ‘오로치 셸미’는 뇌격을 다루는 강력한 파이터다. KOF 97에서 오로치 부활을 위해 격투가들을 압박했던 설정을 기반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오로치 셸미는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시너지 픽업’을 통해 같은 기간 동안 동일 계열의 잠식 시너지 파이터를 보다 쉽게 획득 가능하다.

연말 기념 테마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운영되는 ‘럭키엘피’에서는 레전드 서포터 ‘보탄’을 만나 볼 수 있다.

내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새해로 가는 길’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펫 ‘라이코’와 ‘위시 캐쳐’를 만나 볼 수 있다. 라이코는 오로치 셸미를 모티프로 한 귀여운 신규 레전드 펫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AFK’에서는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7일까지 운영되는 ‘100만 루비 파티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으로 총 100만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100일 기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 레전드 파이터 ‘오로치 이오리’를 얻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