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유통 | 구매한 옷을 한달 넘어서 받았는뎨 옷이. 작아서 못입어서 반품요청함
 나영미
 2026-06-25  |    조회: 53
반품요청했는데 입지도 않은 옷 반품 안된다고 해요 고객센터 응대도 너무 안되고. 라방구매라 반품. 안된다는 핑계가 너무하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