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를 콩물과 김치 두가지를 택배보냈는데 김치보내는곳에 콩물을 콩물보내는곳에 김치를 보냈음 오배송 됐다고 얘기하니까 담당기사가 사고처리 해준다고 해서 사고처리 접수 했더니 연락 준다더니 연락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지역 택배 소장에게 얘기하라더니 식품인데 받은곳에서 먹었다니까 못물어준다고 함 오배송했을 때 회수를 해야된다거나 전혀 안내없이 그냥 먹었으니 못물어준다함 분명 기사는 변상해주는다길래 믿고 기다렸는데 아주 나쁜인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