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코리아(대표 리오 초우)가 지난 4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브라이트쉐도우'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혀 관심이 뜨겁다.
'브라이트쉐도우' 게임은 ‘사람과 요괴가 공생하는 대륙에서 갈수록 커지는 악한 요괴의 힘에 맞서 4명의 용사가 평화를 지킨다’는 스토리다.
이 게임은 전설 등에서 익숙한 요괴들이 일본의 캐릭터 전문가에 의해 귀여운 모습으로 재 탄생됐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감마니아 코리아에 의하면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이머들의 요청 사항을 받아들여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전해진다.
또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의 자잘한 버그들도 수정해 게임을 즐기기에 더욱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다.
감마니아코리아의 리오 초우 대표이사는 "'브라이트쉐도우'는 아시아 3국(한국, 일본, 대만)이 합작하여 개발한 의미 있는 게임"이라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감마니아코리아는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구할 수 없는 아이템을 GASH 100포인트에 구입할 수 있고 10레벨 달성 시 귀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다리고있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