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e스포츠 MVP 이성은, 상대선수에 공기밥 던져 '입방아'
상태바
e스포츠 MVP 이성은, 상대선수에 공기밥 던져 '입방아'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9 23:43
  • 댓글 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부산 광안리에서 펼쳐진  ‘신한은행 프로리그 2008’ 결승전에서 MVP의 영예를 안은 이성은의 오버 세레모니가 입방아에 올랐다.

이날 4경기에 출전, 온게임넷 김창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삼성전자 칸 이성은은 준비해온 공기밥을 패배한 김창희의 경기석 앞으로 집어던지는 세레머리를 펼쳤다. 이어  방송카메라 앞에서 상의와 하의를 연이어 벗은 이성은은 수영복 차림으로 특설무대 옆 광안리 바다물에 뛰어드는 이색 세레모니를 계속했다.

바다에서 나와 무대에 다시 오른 이성은은 준비한 아이스크림을 관객들에게 던져서 나눠주고 수영복 차림으로 노홍철식 '저질댄스'도 선보였다.

이날 이성은은 경기를 앞두고 특별한 세레모니를 펼칠 것이라고 예고했고 이같은 파격을 연출한 것.

 

그러나 관객들은 세레모니가 지나치다며 눈살을 찌푸렸다.

공기밥을 패배한 상대선수에게 던진 것은 스포츠 정신에 위배되며 카메라 앞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춤을 추는 모습도 상식에 벗어났다는 반응이다.

이성은의 세레모니가 이어진  5분여동안 온게임넷 스파키즈 선수단은 굳은 표정을 지으며 세레머니를 애써 외면하는 모습을 보였다.

e스포츠협회 관계자도 "다소 지나친 세레머니 였던 것 같다"며 "상대 측에서 이의를 제기하거나 협회 상벌위원회의 안건으로 상정될 경우 징계 여부를 논의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성은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공기밥을 던지는 세레모니를 한 것은 결승을 앞두고 개최된 미디어데이에서 상대 선수가 우리 팀 선수들을 'X밥'으로 거명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며 "팬들이 우려하는 것 처럼 선수들은 경기를 앞두고 벌이는 설전, 경기 후 세레머니 때문에 감정을 상해하지 않는다"고 해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병신들아 2008-08-14 03:17:40
바보들아냐
경기전에 욕했으면 같은 말로 하믄될거아냐 춤추고 물에들가고 하는 세레머니는 확실이 멋지고 좋았는데 밥던진건 진짜 아니다 이스포츠 수준떨구는 짓이잔아 축구같은데서 세레머니할때 밥던지믄서 상대기분상하게 하는건 아니지 그리고 경기전에 상대가욕했으면 이겼으니 말로 똑같이 욕해주믄 되지 밥던진 세레머니는 확실히 이스포츠 질 떨구는 짓이엇음.

뭐임? 2008-08-12 20:38:25
말도안대는건데뭐 ㅋㅋ
나 그때 광안리에 있었는데
성은이형이 그렇게 세리머니 한게 왜 문제가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ㅋㅋ
세리머니는 자기가 하고싶은 대로 하면 대는거아님?

자기 기쁨의 표출 이건 자유인데
누가그걸 방해함? ㅋㅋ
e-sports에 세리머니 규정도 없는걸로아는데
징계처분할려면 차재욱선수부터 해야는거아닌가? ㅋ
공식석상 미디어데이 거기서 먼저 욕하신걸로아는데 ㅋㅋㅋ
아웃겨 ㅋㅋㅋ
먼저 잘못을 한데 응답을 했을뿐 ㅋㅋ

주제몰라병신아 2008-08-11 13:38:37
주제는 모르는데 욕하고 싶다 거지 기자년아
시발 이새끼 조또 안되 왜 편애하고 지랄이야 개새끼가 니 학원부터 다시다녀 좇 병신아

기자밥오 2008-08-11 13:36:01
토막키즈한테 돈받고 기사섰냐
ㅈㄹ을 해라 아주 기자왜 편애하냐 1군실력 차재욱이 미디어데이에서 좇발이라고 신경 건들이고 이번시즌 뽀록으로 팀플이긴 전태규카 찌질이라고 했다. 기사가 아주 참 너 기사생활접어라 이렇게 편애하고 돈받을 거면 아주 병맛이다

기사님 ㅡㅡ 2008-08-11 10:46:46
장난치나요 ??
자삭하세요 이성은이 잘한거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