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흠..
침수되면... 무상받으려는 소비자가 더 웃긴다.. 나도 스카이 핸드폰 쓰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더욱 커지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매너또한 필요하다.. 무조건 우겨서 그저 꽁자 수리나 환불이나 받아먹으려는 소비자들 반성해야된다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 부끄럽다 쯧...
당해봐야 알겠죠
보아하니 취업 준비생 같은데 그 다급함 속에서 휴대폰이 고장난 것도 모자라 분명 남아있을 a/s 기간임에도 수리비로 수십만원을 요구하는 스카이를 보면 누군들 저렇게 하지 않을까요
성인군자라도 저런 상황이라면 열받을만 합니다.
돈이야 그렇다 쳐도.. 대여폰 없다고 했다가 있다하는건 뭔가요
당시 상황을 잘 알수는 없다해도 스카이 이미지는 확실히 않좋아지고있네요..
침수되면... 무상받으려는 소비자가 더 웃긴다.. 나도 스카이 핸드폰 쓰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브랜드가 더욱 커지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매너또한 필요하다.. 무조건 우겨서 그저 꽁자 수리나 환불이나 받아먹으려는 소비자들 반성해야된다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 부끄럽다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