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故최진실스페셜, "어려운 사람 도와주다 오해 받기도"
상태바
故최진실스페셜, "어려운 사람 도와주다 오해 받기도"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7 23:29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가 '시대의 연인 최진실' 특집방송을 기획, 최진실 추모를 위해 방송을 내보냈다.

MBC는 17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MBC 스페셜'을 통해 배우이자 인간 최진실의 생전 모습을 전하며 집중 조명했다.

'최진실스페셜'은 미공개된 최진실의 생전 인터뷰와 드라마 PD, 기자 및 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시대의 연인 최진실'의 짧은 삶을 되돌아 봤다.

이날 방송에서 첫 인터뷰는 정웅인이 "사장님이라고 부르는 목소리가 아직도 들리는 것 같다"고 괴로워 했으며 정준호는 "최진실이 시즌2가 확정됐다고 보내는 문자까지 보이며 "드라마에 정말 적극적이었다"고 회고했다.

10년이 넘는 최전성기를 누렸던 톱스타 최진실의 데뷔시절부터 CF스타로의 성장,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와 드라마 '질투'로 이어지는 그의 성공 스토리가 펼쳐졌다.

그러나 스타로서 괴로움도 조명됐다.

故 최진실은 예전부터 신경성 위염과 불면증을 앓았으며 주위 사람들의 시선에 괴로움도 호소하기도 했다.

故최진실은 한 방송에서 "지나가는 남자들이 나한테 '쟤 별거 아니잖아' 라고 말하는 걸 들었다. 그렇게 날 물건화 하는 게 정말 싫다. 정상에서 내려가는 것도 속상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대중은 날 보기 싫으면 채널을 돌릴 것이다. 그게 무섭다. 내가 나오면 '최진실 나왔네'라며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톱스타로서의 불안감도 내비쳤다.

이와 함께 엄마로서의 모습도 조명됐다.

한편 그녀는 인터넷 댓글로 힘들어하는 송윤아를 위로하기도 했다. 송윤아는 "댓글때문에 많이 힘들어한 적이 있었는데 진실이 언니가 먼저 전화해줬다. 네가 힘들어하지 않았음 좋겠다고 하면서 인터넷도 하지말고 댓글도 보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

방송은 최진실을 두고 '주위 사람들은 행복하게 만들면서 본인은 행복할 줄 모르는 사람'이라고 정의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지혜 2008-10-18 00:12:00
오늘저두봤어여...
아직도금방이라도 우리에게 웃음을 줄거같던 그녀가 죽었다는것이 믿어지지않아요,
오늘 방송보며 마니 울었어요....... 떠난후에 알게되는것들이 많은것이 맘이 아푸네요.... 진심으루.....

김형미 2008-10-18 00:35:08
저두 방송봤어요,,
방송보구 저두모르게 눈물이 막..ㅠㅠ
넘 아까운분이 가셨네요...진짜 맘이 아파요..
특히 이쁜 두애기 생각하면,,너무 맘이아파요,,,

choi 2008-10-18 01:23:03
MBC스페셜보고...
너무 안타깝고,,,그날 차라리 진실언니가 만취하도록 술을 마시고 잠들어 이런 일이 안벌어졌었더라면..별별 생각이 다 드네요..진실언니 말대로 항상 곁에 있어서 몰랐다가 연기처럼 사라지고 나니 너무나도,,,보고싶고 , 그리운..그런 연기자로 영원히 가슴에 남게되었네요..진실언니말처럼 앞으로도 19년, 20년을 더 연기하고 그런 모습 또한 지켜볼 수 있을거라고 당연하게 생각했었는데...너무 그리워요.......

A K H 2008-10-18 02:23:21
항상 곁에 있던 가족같은 그녀 최진실~♡♡♡♡♡♡♡♡† 삼가 고인의....ㅠ.ㅠ
그땐 정말 거짓말이였음 했는데.. 너무나도 큰 충격같은 아침방송의 속보...너무 슬프네요~어렵게 살아왔던 그녀..그렇지만 웃음 잃지않고 열심히 그리고 당차게 살아왔건만 .....어떤 감당하기 어려운 일이 있었기에...되돌릴수 없는 그 길을 가셨는지 참으로 안타깝고.삶이 공허하네요.언제나 우리 곁에서 이쁘고 아름답게 빛나던 그 별이 사라졌네요....아무말도 없이..(별은 내가슴에.ㅠ.ㅠ) 앞으론 이런 일이 없었으면 하구요.....연예인들도 사람이니 용기와 자신감을 가질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사랑만 듬뿍~..내가족처럼~!

박상주 2008-10-18 09:32:25
진실언니 보고싶어요
너무 보고싶어요 정말 많이많이 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