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일 피해자 two
저도 윗분과 같은 방법이였네요~
카드승인취소하는데 며칠을 전화하고....또 전화하고..에라이~
결국 내용증명 보내구 ..이러쿵 저러쿵해서 취소했습니다만, 그 피해는
결국 고스란히 본인한테 오더군요
시간과 전화비...그외 소모대는 스트레스들...
아랫분 말씀대로 소비자원 아님 저는 카드사에 물어보니 내용증명 보내라구 해서 먼저 보내구 법적 절차를 밟으심이~~~~
현대스카이 아직도 사기영업중..
오늘도 현대스카이 전화받았습니다...
현대스카이라는 말에 화부터 났지요.....
본사와도 싸워보고 별짓을 다했지만......아직 묵묵부답입니다..
게다가 연락두절상태....또다시 고발해야할듯합니다..
어찌해결해야할런지..답답합니다...
영업방식은 똑같이 멘트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같은 내용으로 영업이 이루어진다는건 본사에서 관할한다는 이야기인데 본사는 우리는 모르니 대리점과 이야기해라는 식입니다..
본사가 배째라면 본사배를 째야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
저도 윗분과 같은 방법이였네요~
카드승인취소하는데 며칠을 전화하고....또 전화하고..에라이~
결국 내용증명 보내구 ..이러쿵 저러쿵해서 취소했습니다만, 그 피해는
결국 고스란히 본인한테 오더군요
시간과 전화비...그외 소모대는 스트레스들...
아랫분 말씀대로 소비자원 아님 저는 카드사에 물어보니 내용증명 보내라구 해서 먼저 보내구 법적 절차를 밟으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