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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회원권 환급약속 7개월간 '오리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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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 회원권 환급약속 7개월간 '오리발'"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07 08:26
  •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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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평객 2013-10-04 10:33:23
같은일 피해자 two
저도 윗분과 같은 방법이였네요~
카드승인취소하는데 며칠을 전화하고....또 전화하고..에라이~
결국 내용증명 보내구 ..이러쿵 저러쿵해서 취소했습니다만, 그 피해는
결국 고스란히 본인한테 오더군요
시간과 전화비...그외 소모대는 스트레스들...
아랫분 말씀대로 소비자원 아님 저는 카드사에 물어보니 내용증명 보내라구 해서 먼저 보내구 법적 절차를 밟으심이~~~~

독사 2009-10-07 21:30:43
저두 나쁜놈 들에게 속았어유
기가 막혀서 말이 안나와유.저두 똑같은 일 피해자님 처럼 전국에 이같은 모든 피해자님들 합심하여 권리를 찿읍시유.....

왕비들국화 2009-02-09 16:04:07
같은피해자
웰컴리조트에서 현대스카이로 넘어갔는데 또같은 방법으로 현대스카이990,000은 별도이고 웰켐리조트798,000원하고 다른콘도 연계하여 1,500,000을 3년후 환급조건으로 전화가 또 왔네요 웰컴하고 현대스카이거 모두 환급받을수 있는 방법 가르쳐주세요 아님 하나라도 ...울고 싶습니다 8415i-kim@hanmail.net 으로 맬 부탁드려요

정대영 2009-02-03 14:56:56
리조트사기판매 금액 환급 어떻게 해야합니까
다녀가신 분들처럼 똑같이 당했는데.연락도 안되고,
소지자원에 어떻게 신고합니까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나도피해자 2009-02-03 12:06:10
현대스카이 아직도 사기영업중..
오늘도 현대스카이 전화받았습니다...
현대스카이라는 말에 화부터 났지요.....
본사와도 싸워보고 별짓을 다했지만......아직 묵묵부답입니다..
게다가 연락두절상태....또다시 고발해야할듯합니다..
어찌해결해야할런지..답답합니다...
영업방식은 똑같이 멘트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같은 내용으로 영업이 이루어진다는건 본사에서 관할한다는 이야기인데 본사는 우리는 모르니 대리점과 이야기해라는 식입니다..
본사가 배째라면 본사배를 째야하는데...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