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옥소리출두, "제 죄가 박철보다 더 무겁나요?" 눈물의 진술
상태바
옥소리출두, "제 죄가 박철보다 더 무겁나요?" 눈물의 진술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6 14:52
  • 댓글 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통죄로 기소된 옥소리가 26일 피고인 신분으로 재판에 처음으로 참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옥소리는 이날 오후 2시 경기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에서 열린 공판에 내연남 팝페라 가수 정모씨와 함께 간통죄 재판에 피고인 자격으로 참석, 심문에 응했다.

이 자리에서 옥소리는 자신의 간통죄 사실을 인정하며 "공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심문 과정에서 "결혼하고 지금까지 경제생활을 해왔고 박철의 도움 없이 주택을 마련했다"며 "박철은 억대 수익을 벌어도 유흥비 등으로 썼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또 "박철의 가정에 대한 무관심과 무절제한 소비 습관으로 인해 결혼 기간에도 이혼을 생각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며 "사실상 남남으로 살아왔다"고 말하며 울먹였다

이어 옥소리는 "원고인 박철은 신혼 초부터 지금까지 룸살롱, 술집을 다니면서 안마시술소에 가서 여러 여자들과 함께 많게는 100명도 넘는 여성과 문란한 성생활을 했다"고 전했다.

옥소리는 "하지만 나는 2006년 10월 4일 옆에 앉아 있는 정씨와의 짧았던 3개월 동안의 만남을 가졌는데 판사님이 보시기에 박철씨보다 죄질이 무겁고 제가 사회적으로 지탄을 많이 받을 만큼 나빴던 것입니까"라며 결국 눈물을 터뜨렸다.

한편 옥소리는 지난 2007년 10월 전 남편 박철의 고소로 2008년 1월 간통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으나 2월 중순 간통죄 위헌법률심판을 요청했으며 이에 9개월간 중지됐던 간통죄 재판은 헌법재판소가 10월 30일 간통죄 합헌 결정을 내려 다시 재개됐다.

지난 2007년 10월부터 시작된 박철 옥소리 이혼공방은 지난 9월 법적으로 이혼함에 따라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14일 옥소리가 항소장을 제출함에 따라 이혼공방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옥소리 2008-11-26 16:09:05
이런 미친
박철이 무슨 카사노바냐 의자왕이냐 어떻게 100명이 넘는 여자와 관계를 갖냐?? 그럼 그걸 이용해 이혼을하거나 뭘 했어야지 간통을 하냐?? 그것도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과 단 두달만에 그렇게 많이 사랑하고 육체관계 갖고 그리고 헤어져?? 말이 되냐?? 왜자꾸 남탓만 하냐?? 자기가 지저분한거지 결혼하기 전부터 다른 남자랑 동거하고...대한민국이 다 아는데... 양심껏 살아라 자식한테 부끄럽지 않냐 애가 불상타

그러게요 2008-11-26 16:14:36
결과가 아닌 과정도 중요시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우리 사회의 남성들은 너무 나도 쉽게
옥소리씨 말처럼 접대니 사회생활이라는걸 빌미로
얼마나 많은 추잡한 성생활을 하는지
다들 아실것입니다.
그리고 그로인해 여자들이 받는 고통은 죽음 보다 더한 고통이란걸
남자들은 모를까와
여자란(물론 남자들도) 결혼을 하면 그 가정을 위해
희생을 할 수 있는 태생적 본능이 있어
남편의 따뜻함이 있다면 이런 일은 없었겠죠
누가 저 여인에게 돌을 던집니까
박철씨가요 성매매업소 뻔질나게 드나든 인간이요
다 먼저 반성하세요

욕하지 맙시다 2008-11-26 16:18:34
동의한표
다 똑같네요..

그닥.. 2008-11-26 16:21:31
옥소리의 말에 믿음이 가지않는다.
당당하게 나와서 피장파장이라며 말하는것도 그렇고
당당히 나와서 간통죄는 위헌이다 라고 주장했던것도 그렇고..

이제와서 다시 눈물가지 흘리며 자기는 억울하다는 말투..

김명식 2008-11-26 16:21:51
그냥 지나려나 한마디 합니다!!
지금이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나라도 결혼생활중에 배우자가 방탕한 생활하면 그럴것 같다 어디다 맘 붙이며 뭔 낙으로 사나요? 애만 바라보고 살기에는 너무 젊고 내가 불행하면 애한테 그대로 전해지고 배우자 껍데기만 보고 사는 것 뭔 의미 있나요?
부부간에 어느 한쪽이 소홀하면 흔들리기 쉽상이고요 정상적으로 배우자에게 충실하고 아무런 문제 없음 다른맘 갖을래야 갖아지지도 않지요..?/여자는 안돼구 남자는 괜찮고 그런게 어디있나!!고로 한족이 가정에 불성실하면 얼마든 다른데 맘간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