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마켓 주문상품 '증발'…옐로우캡 "난~ 몰라요"
상태바
G마켓 주문상품 '증발'…옐로우캡 "난~ 몰라요"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08 08:19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옐로카드 2009-01-09 00:41:46
택배 분실
올해 2009년, 작년 분실된 택배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분실한 택배 아저씨는 '아 그래요? 거기 맡겨놨는데 한번 전화해보세요'
저에게 전화를 하라고 시키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지금 택배를 못받았다는데 그걸 찾아주셔야지 어떻게 저한테 찾으라고 하시는거냐고 얘기했습니다.

옐로카드 2009-01-09 00:42:34
택배 분실
그래서 다시 한번 찾아보겠다며 해놓고서는 연락이 없는겁니다.
그후 전화를 한번 더 했더니 택배가 없다고 그러시는겁니다.
그냥 택배를 맡겨놨는데 없어졌으니 어쩔 수 없다는 식이였습니다.
저는 아저씨의 태도에 너무 화가 나서 택배 배상을 요청했습니다.
인터넷에가서 하면 되냐고 하니까 개인사업장이라 자기한테 운송장영수증과 내용물 영수증을 내일까지 준비하라고 하시길래 저는 마침 영수증을 모아두기 때문에 준비하겠다고 했습니다. (택배를 보낸지 한달가까이 됐었습니다)

옐로카드 2009-01-09 00:43:19
택배 분실
근데 아저씨는 내일 일이 있어 그쪽으로 들린다는 말을 남기신체 또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드렸더니 제가 잊어버리고 있는줄 알았다며 팩스를 보내라고 하셔서 영수증들을 팩스로 넣어드렸습니다.
그리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아저씨의 태도에 너무 화가 나는군요
2달뒤에도 연락이 없어

옐로카드 2009-01-09 00:43:56
택배 분실
인터넷에 접수해놨으니 확인해보라고 하셨지만 저는 확인이 안된다 신고한 쪽에서 확인이 되니까 알아봐 달라고 했더니
그게 3개월 넘게 걸릴거라면서 기다리고 있으라는겁니다.
아무튼 지금 4개월이 넘었구요
정말 옐로우캡 다시는 쓰고 싶지 않네요
이래서야 믿고 맡기겠습니까?

택배 진짜 ㅄ 2009-01-21 11:48:36
택배진짜 개 ㅄ이더군요
ㅁㅊ새키들 선불로 낸 택배비를 달라더니 끝까지 선불이라고 했죠

그랫더니 지네랑관계가없다나 ㅅㅂ ㅡㅡ

그래서 택배를뜯는데....... 요금 : 선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