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우선으로하는 하나로 운동? 좋아하시네.
비데가 고장나서 서비스 센타에 문의해서 기사가왔는데 부품이없다면서 간뒤 감감무소식, 기다리다지쳐 전화해 닥달하니 겨우 고쳐놓고 수리비 5만원 가져갔으나 다음날 다시 고장남. 온다고 약속해놓고 그날 안오고 연락없음. 하루만에 재고장나서 전화하니 한참만에 가지러와서 아예 비데를 떼어갔는데 또 감감무소식 2주는 기본 전화로 닥달해야 조금 움직이는 듯 하고 고객을 바보로 아나. 약속도 안지키고 서비스 불친절에 정말 실망에다가 주변에 청호제품 불매운동 하고픈 맘생기네요.
비데가 고장나서 서비스 센타에 문의해서 기사가왔는데 부품이없다면서 간뒤 감감무소식, 기다리다지쳐 전화해 닥달하니 겨우 고쳐놓고 수리비 5만원 가져갔으나 다음날 다시 고장남. 온다고 약속해놓고 그날 안오고 연락없음. 하루만에 재고장나서 전화하니 한참만에 가지러와서 아예 비데를 떼어갔는데 또 감감무소식 2주는 기본 전화로 닥달해야 조금 움직이는 듯 하고 고객을 바보로 아나. 약속도 안지키고 서비스 불친절에 정말 실망에다가 주변에 청호제품 불매운동 하고픈 맘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