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장진영 소속사 측이 서울대병원에 재입원 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에 강하게 부인했다.소속사 측은 7일 장진영이 서울대병원에 재입원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일반적인 통원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은 것뿐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더 이상 장진영 씨에 대한 추측성 기사가 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강한 어조로 당부했다. 현재 장진영은 위암과 사투 중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 연예팀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 등 15명, 한미정상회담 경제사절단 합류 삼성전자 노태문, "AI로 혁신하고 성장"…DX 부문 2030 전략 제시 에이블리·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 피해구제 신청 급증...2030 비중 80% 네슬레코리아, 차세대 커피 시스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 국내 출시 침수 피해로 7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0% 돌파...5년 이래 가장 높아 방통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기한 연말까지 연장해야"
주요기사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 등 15명, 한미정상회담 경제사절단 합류 삼성전자 노태문, "AI로 혁신하고 성장"…DX 부문 2030 전략 제시 에이블리·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 피해구제 신청 급증...2030 비중 80% 네슬레코리아, 차세대 커피 시스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오’ 국내 출시 침수 피해로 7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0% 돌파...5년 이래 가장 높아 방통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기한 연말까지 연장해야"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그린파이터 2009-02-07 16:56:02 더보기 삭제하기 병원치료에관해 신경쓰지 마시고 마음을 즐겁게 가지시고 담당의사 의견대로 믿고 따르고 치료하세요.믿음이가장 중요합니다. 사소한 악플에 신경쓰지마세요.젊은사람이 그정도 는 충분이 이겨낼수 있지요.
그린파이터 2009-02-07 16:56:02 더보기 삭제하기 병원치료에관해 신경쓰지 마시고 마음을 즐겁게 가지시고 담당의사 의견대로 믿고 따르고 치료하세요.믿음이가장 중요합니다. 사소한 악플에 신경쓰지마세요.젊은사람이 그정도 는 충분이 이겨낼수 있지요.
신경쓰지 마시고 마음을 즐겁게 가지시고 담당의사 의견대로 믿고 따르고 치료하세요.믿음이가장 중요합니다. 사소한 악플에 신경쓰지마세요.젊은사람이 그정도 는 충분이 이겨낼수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