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비비디바비디부' 괴력~오전'공개'~오후'유행어'
상태바
'비비디바비디부' 괴력~오전'공개'~오후'유행어'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08 22: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의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이 8일 오전 뚜껑을 연 뒤 오후에 대히트를 기록해 화제다.공개와 거의 동시에 유행어가 됐다. 

SK텔레콤이 지난해  히트를 친 '되고송'에 이어 올해는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생각을 하면 실현된다는 긍정의 힘을 담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불황의 골이 깊어지면서 멍 들어 가고 있는 경제 주체들의 가슴에 희망의 메시지로 작용한 탓일까? 이날 하루 종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 자리에 둥지를 틀고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이날 오전 첫 보도를 한 뒤에도 한동안 잠잠했다. 오후들어 갑자기 빠른 속도로  떠 올랐다.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은 신데렐라에 등장하는 요정이 호박을 마차로, 누더기 옷을 멋진 드레스로 바꾸는 마법주문을 차용했다. 고객의 생각을 실현시키는 희망과 믿음의 주문을 의미한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소망이 '생각만 하면 생각대로' 이루어지기를 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면서 "고객들 사이에서 'T'가 러브마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을 통해 밝고 행복한 2009년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은  '비비디바비디부' 광고를 통해 빠른 속도로 유행어로 확산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zzzz 2009-03-17 11:31:58
iodfskjfklsadkfsd
rehfieuwfsdiufd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