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고객에게 '너 완전 진상이야'"
상태바
"고객에게 '너 완전 진상이야'"
<포토>"수선증에 글자로 적어 넣어 기절초풍"
  • 김미경 기자 news111@csnews.co.kr
  • 승인 2009.03.26 08:13
  • 댓글 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상필 2009-03-29 03:28:22
약간 진상의 징후가.ㅎㅎ
약간 진상스러움은 살살풍기는 듯 한면은 있는듯.ㅎㅎ 속으로만 생각하시지..ㅋㅋ

요즘세상에 2009-03-29 05:45:20
그직원들 살만하구나? 안짤르면
역시 이랜드 일세. 거기있는 옛날 동네에 홈에버 더카페라란 커피집있었는데 어떻게 할머니 장사하는지 어찌나 거만하고 싸가지없던지.
고객한테 백번천번 엎으려 사과해도 모자랄상황에
그냥 직원끼리의 장난이라니. 그러니 망하지.

el 2009-03-29 06:13:15
역시 이랜드
홈에버 알바하면서 뭐 이런 기업이 다 있나 했었지
완전 진상

ㅋㅋ 2009-03-29 12:26:10
딱보니매장인데머
수선실에선 그런 메모안함.. 수선품 주기전에 보통 매장직원이 수선접수증 때고 물건만주는데, 택배로 바로 보내다보니, 수선접수증 안땠네 ㅋㅋ 수선실 잘못은 접수증 안때고 택배보낸거뿐~~~

진상맞는데.. 2009-03-29 13:26:27
매장보다 본인책임큰듯..
지갑맞긴분 정말 진상인듯..물건사면서 제대로 보지도 않구 3개월후에 A/S빨리안되면 새물건달라니..ㅡ.ㅡ;; 나두 손님이지만 저래보지는 않은듯....진상진상진상진상 오히려 이글이 여기올라오다니..부끄러운줄 알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