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고객에게 '너 완전 진상이야'"
상태바
"고객에게 '너 완전 진상이야'"
<포토>"수선증에 글자로 적어 넣어 기절초풍"
  • 김미경 기자 news111@csnews.co.kr
  • 승인 2009.03.26 08:13
  • 댓글 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어이쿠!! 2009-03-31 15:12:20
ㅋㅋㅋ
아줌마 진상맞구만,,,,우리가게와서 !! 아들래미 체육대회한다고 신발사가고 !! 체육대회 끝나고 와서 !! 환불해간 사람이랑 똑같구먼,,,

생각이 없으면 붕어지 2009-03-30 16:03:54
인간은 생각할 능력이 있다
조금만 생각해봐도 되는건데...

2달 쓰고 환불???

생각은 하라고 있는거다

티리엘 2009-03-30 07:21:03
이런걸 전문용어로~
역관광이라고 한던가~ -ㅁ-ㅋ

도친개친 2009-03-30 00:54:37
진상소비자에 무개념 종사자가 만났네요
쟤는 저런게 쪽팔린건지 모르나봐 소비자에게도 품격이 있는건데

진짜 진상 2009-03-30 00:48:37
진짜 진상은 맞는데?
이런 내용의 기사가 더 동조하기 쉽겠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