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섹시한 초컬릿 복근을 갖고 싶다면?"
상태바
"섹시한 초컬릿 복근을 갖고 싶다면?"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7.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들처럼 멋진 바디 라인을 갖고자 하는 것은 남녀 할 것 없이 모두의 로망이다.

최근 영화 홍보를 위해 방한했던 섹시스타 메간 폭스가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수 비에 대해 "정말 섹시한 복근을 지녔다"며 "어디선가 비의 윗옷 벗은 모습을 본 적 있는데 복근이 정말 끝내주더라"는 말을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비의 식스팩과 권상우의 쵸컬릿 복근은 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다만 연예인들 같은 완벽한 몸매를 갖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체계적인 관리 하에 운동을 해야 하는데 일반인들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운동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점이 문제다.

날씬한 몸매와 함께 王자 복근과 탄력 있는 S라인을 만들기가 다이어트 트렌드가 된 요즘 다이어트보조기구를 활용한 뱃살다이어트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복근운동기구 슬렌더톤 플렉스(www.sl-tone.com)는 벨트형의 다이어트 보조기구로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연예인은 물론 시간에 쫒기는 직장인과 학생 등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슬랜더톤은 벨트처럼 착용만 하고 있어도 자체 내에서 발생하는 저주파 자극을 통해 끊임없이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것과 같은 복근운동 효과를 주는 운동 보조기구.

또한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손쉽게 뱃살을 관리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