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포스터 it] 과연 코가 길어질까?
상태바
[포스터 it] 과연 코가 길어질까?
뮤지컬 ‘일 삐노끼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8.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뮤지컬의 정수로 꼽히는 ‘일 삐노끼오’가 드디어 막을 올린다. 포스터 속에는 아기자한 파스텔 톤의 색감들이 살아 움직인다. 원목으로 꾸며진 무대 세트는 이태리풍의 섬세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 생동감 있게 흐른다. 특히 무대 위에 서있는 여러 명의 캐릭터들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들의 자유로운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묘한 기분을 안겨준다.

우리가 동화책에서 읽었던 삐노끼오는 거짓말 하면 코가 길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보인다. 과연 뮤지컬에서는 삐노끼오의 코가 길어질까? 정말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포스터 속 삐노끼오의 모습을 살펴보면 그림 속 인물이 그대로 튀어나온 것만 같다. 검은색 물감으로 그려진 머리모양과 하얗게 분칠한 얼굴이 차갑기 보다는 오히려 따뜻한 느낌이어서 훨씬 더 인간적이다.

검은색 바탕위에 원색대비의 세련된 색감,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무대, 아마도 이것이 이태리 뮤지컬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삐노끼오, 그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세상을 이번 무대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이태리 뮤지컬 ‘일 삐노끼오’는 오는 8월 7일부터 2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된다.

[뉴스테이지=박하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