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방신기 멤버간 불화에 해체? '얼굴보기 싫어 대기실 칸막이까지'
상태바
동방신기 멤버간 불화에 해체? '얼굴보기 싫어 대기실 칸막이까지'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1.01 19:08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가 해체설에 휘말렸다.

일본언론에 따르면 1일 "소속사와 분쟁 중인 동방신기가 해체키로 최종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라 그 진위 여부에 팬들은 물론 연예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31일 일본 도쿄 NHK홀에서 진행된 '제 60회 NHK홍백가합전'에 출연했다. 이 날 최강창민은 관객에 마지막 예의도 하지 않고, 멤버와 전혀 눈길을 맞추지 않았다.

또 "분장실은 함께 사용했지만 칸막이를 세우고 있었다. 때문에 이들의 불화가 심각한 수준이며 한일 입국과 이동도 별도로 하고 있다. 한국으로의 귀국도 따로 따로 한다"고 전했다.

이 언론은 동방신기 멤버간 분열이 회복 불가능해 해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분석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ruth 2010-01-01 21:27:59
저기요
저기요,, 동방신기가 대기실따로쓰는것은 sm이 호민에게 감시자를 붙여 얘기도 못하게 하기 위해서이고, 제가 홍백가합전을 봤는데 최강창민이 팬들에게 예의를 갖추지 않은것이 아닙니다. 노래부르고 가만히 있을수도 있지.. 나참.. 그리고 멤버들하고 눈을 맞추지 않은것은 같이 부르는 파트가 없기 떄문입니다.. 알겠습니까? 다시한번 말하는건데요,., 동방신기 대기실에서 칸막이 쓴다거나 얘기를 하지 않는다거나 출.입국을 따로하는 것은 sm에서 호민에게 감시자를 붙였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알고 기사쓰시길..ㅉㅉ

tmvm 2010-01-01 16:05:48
흠.
기사만 보면 모르는 사람들은 다 그렇게 생각할 수 밖에 없겠는데요.
각각 입국,출국하고 대기실,호텔 등 모든 것들은 모소속사에서 일부러 그렇게 했다고 하는군요. 경호원들까지 대기해 예전 ses처럼 서로 말도 못 섞게끔 했는데 말이죠. 이에 영웅재중이 두사람에게 목걸이를 전했는데 이 두사람이 그 목걸이를 한 사진도 이미 팬들사이에서는 많이 퍼졌습니다.이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정확한 무언가가 확실하게 결정나지 않는 이상, 오해의여지가 되는 기사는 좀 그렇네요.

마리프 2010-01-01 18:01:28
................
죄송한데 기사쓸꺼면 좀 정확히 알고 쓰셨으면 좋겟어요
칸막이 그거 멤버들이 하고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시망엔터테이먼트에서 시키는거거든요? 시망엔터테이먼트에서 돈 받아서 하는건가.. 기사좀 제대로 써주시길

aghjk 2010-01-01 18:31:20
오해하지마세요
기사님은 왜 잘알지도 못 하시면서 사람들 오해하게 기사를 쓰세요?
칸막이 사용은 에셈에서 일부러 의사소통을 막기 위해 쳐놓은 거에요
소통을 막기위해 경호원들까지 붙어있습니다.
정말이지 불화설을 모두 거짓입니다.
멤버들은 너무나도 서로를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이 점 알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 2010-01-01 18:56:14
뭘잘알지도못하면서그손가락나불대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보기싫어서칸막이를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안나온다아이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셈이서로말못하게대기실에서까지경호원붙여놓고말못하게끔칸막이쳐논거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야내배아파.하도웃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제대로된사실정보를알려줬으니에셈이동방신기말못하게칸막이를쳐놔?이렇게기사한번내봐요.궁디퐝퐝해줄게^^!그럼수고.기사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