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빅뱅 대성 '솜사탕', "3일간 달콤한 무료 공개"
상태바
빅뱅 대성 '솜사탕', "3일간 달콤한 무료 공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1.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 대성이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자신의 솔로곡 ‘솜사탕’을 디지털 싱글로 무료 공개한다.

2010년 상반기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대성은 빅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작곡가들과 함께 곡을 만들고 26일 오전 디지털 싱글 ‘솜사탕’을 선 발표했다. 이번 공개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빅뱅단독콘서트 ‘2010 빅쇼(Big Show)’를 통해 관객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것.

매년 콘서트마다 ‘날 봐, 귀순’, ‘대박이야’ 등 트로트 곡을 발표하며 관객들의 흥을 돋웠던 대성은 편안하고 감성적인 곡들로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는 자화상 출신의 작곡가 정지찬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곡 ‘솜사탕’을 부른다.

사랑하는 여인을 솜사탕으로 비유한 이 곡은 편안하고 쉬운 멜로디와 허스키하면서도 따뜻한 대성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 대성의 미소처럼 저절로 입꼬리가 올라가게 만드는 매력을 지녔다.

‘그대는 솜사탕 내 맘이 녹아요 몽실 몽실 그대 보고만 있어도 녹아요’라는 노랫말 속에서는 공동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대성의 숨겨진 감성을 발견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에 특별히 3일간 무료로 곡을 공개하게 된 것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콘서트에 오기 전에 이 곡을 듣고 콘서트에서 함께 즐겨줬으면 하는 대성의 바람 때문이다. 1년 만에 열리는 빅뱅의 단독콘서트 ‘2010 빅쇼’와 대성의 첫 솔로음반 모두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대성의 솔로곡 ‘솜사탕’은 YG뮤직, 멜론,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를 통해 3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1월 29일부터는 유료로 전환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