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보람, 큐리, 소연)가 '보핍보핍'에서 상큼 발랄한 이미지였다면, 이제부터는 짐승녀로 완벽 변신한다.
11일 티아라는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너 때문에 미쳐' '내가 너무 아파'를 선보인다. 처음 공개되는 '내가 너무 아파'는 중성&중성 컨셉으로 '너 때문에 미쳐' 쿨&섹시 컨셉과는 대비되는 이미지다.
티아라는 '거짓말' '보핍보핍' '처음처럼'의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너 때문에 미쳐'로 완벽한 변신을 꾀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너 때문에 미쳐'는 팝 느낌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더한 댄스곡으로,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했다. 후속곡 '내가 너무 아파'는 복고 느낌이 강한 슬픈 가사의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티아라는 음원 공개 6일 만에 '너 때문에 미쳐'로 2NE1, 빅뱅, 카라, 소녀시대를 제치고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와 상위권 차트를 섭렵했으며 곰 TV뮤직비디오 100만 클릭을 달성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닉쿤, 준호, 찬성, 조권, 정진운, 강민혁, 이준, 지오가 진행한다. 11일 방송에는 비스트(BEAST), 카라, 티아라(T-ara), 유키스(U-KISS), 아웃사이더, 포맨(4MEN), 정인, 브라이언, 조PD, 하우스룰즈(HOUSE RULEZ), 디셈버(DECEMBER), 대국남아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