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체크카드'300만 고객 돌파 경품 행사
상태바
신한카드, 체크카드'300만 고객 돌파 경품 행사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0.03.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의 '러브(LOVE)체크카드'가 300만 고객을 돌파를 기념해 휴대폰 30분 무료통화권과 보너스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LOVE체크카드'가 출시 14개월 만인 이달 초에 300만 고객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2009년 5월 100만 고객, 같은 해 10월에 200만 고객을 돌파한 이후 국내 체크카드 사상 최단기간에 달성한 기록이다.

신한카드 측은 'LOVE체크카드'의 인기 비결에 대해 쇼핑/주유/외식 등의 가맹점에서 월 최대 3만원 할인, 놀이공원/영화/도서 할인, 해외이용, 후불교통 등 신용카드인 'LOVE카드'와 동일한 구조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신한카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OVE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LOVE시네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LOVE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 받고 주요 영화가맹점(CGV, 프리머스, 맥스무비, CJ티켓)에서 4월 한달 간 1회 15,000원 이상 예매한 회원에게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LOVE감사'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LOVE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매출전표 상 승인번호 끝자리가 ‘3’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끝자리 ‘3’인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1등(1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50만점, 2등(30명)에게 신한 기프트카드 10만원 권, 3등(300명)에게 모바일 기프트카드 5천원 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LOVE자동이체'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SKT, KT, LGT의 이동통신 요금에 대해 ‘LOVE체크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폰 30분 무료 통화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할인형'상품인 'LOVE체크카드'와 함께 올해 1월 출시한 '적립형' 상품 'HI-POINT체크카드'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