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가 오는 20일 월드컵을 겨냥한 한정판 맥주를 출시한다.
'맥스 스페셜 오프 2010'은 월드컵이 열리는 남아공산 호프를 사용했다. 또 남아프리카의 야생 동물과 초원을 형상화한 디자인도 적용했다.
응원을 즐길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휴대가 간편한 355㎖캔과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천600㎖페트(PET)로만 출시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 스페셜 호프 2010은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선도하는 100% 보리맥주 맥스가 월드컵의 즐거움을 소비자들이 보다 신나고 즐겁게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한정판매 제품"이라고 말했다.
출고가격은 기존 맥스와 동일한 1천101.21원(355㎖ 캔), 3천452.43원(1600㎖ 페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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