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에 소비자는 없다?'
세계 굴지의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는 제품 판매를 위해 막대한 광고 예산을 퍼붓고 있다.
최근에는 남아공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의 후원을 맡아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는 중이다. 하지만 정작 소비자들 사이에서 나이키 제품에 대한 불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구나 나이키 측은 문제를 번번이 소비자 과실로 돌린 채 소비자들의 요구를 외면해 원성을 사고 있다. 또 이와 관련해 공식 해명을 요구할 때마다......>>>>>>
http://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198302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